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스카이라이프, 난·시청 지역 UHD TV 지원

최종수정 2019.04.22 09:44 기사입력 2019.04.22 09:44

댓글쓰기

KT스카이라이프, 난·시청 지역 UHD TV 지원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22일부터 한 달 간 난시청 지역에 UHD TV를 지원하는 ‘사랑의 안테나’ 국민 사연 공모를 진행한다.


KT스카이라이프의 '사랑의 안테나'는 난·시청 지역이나 장애인?취약계층 시설에 UHD TV와 스카이라이프의 UHD 셋톱박스를 기증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2016년부터 매년 상?하반기 각각 국민 사연 공모를 진행하고 전국 총 158개소에 초고화질 방송 시설을 지원해왔다.


이번 사연 공모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에 공지된 양식을 통해 사랑의 안테나가 필요한 장소와 사연을 작성하여 메일로 응모할 수 있다. 회사는 공모된 사연들을 심사하여 2019년 상반기 ‘사랑의 안테나’ 기증 대상을 선발하고 다음달 31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유희관 스카이라이프 경영기획총괄은 “앞으로도 스카이라이프는 위성방송의 광역성을 토대로 대한민국 영토 어디에서나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차별 없이 방송을 접할 수 있도록 위성방송의 공적 책임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스카이라이프는 공모 참여 확대를 위해 한국장애인시설협회와 공동 홍보를 추진하고 다음 카카오 ‘같이가치’를 통해서도 기부금 등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