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못생겨서 예쁜 어글리 스니커즈…청키 굽으로 키높이 효과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못생겨서 예쁜 어글리 스니커즈…청키 굽으로 키높이 효과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봄철에도 애슬레저룩이 대세 흐름을 이어가면서 신상 어글리 스니커즈들도 계속 출시되고 있다. 디자인은 투박하지만 청키 굽을 적용해 키가 커보이는 효과까지 잡으면서 밀레니얼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대표 어글리 슈즈인 '휠라바리케이드XT97' 테이피테잎의 신규 버전을 출시했다. 투박하면서도 과감한 아웃솔 디자인이 돋보이는 어글리 슈즈로 작년 11월 말 첫 출시 이후 어글리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특히 휠라바리케이드XT97 테이피테잎 신상 제품은 신발 측면을 가로지르는 4개의 라인 위로 리듬감 있는 휠라 로고 패턴을 테이프 형상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와 블랙 2가지 색상으로 슈즈의 컬러 블럭이 범고래를 떠올리게 한다.


못생겨서 예쁜 어글리 스니커즈…청키 굽으로 키높이 효과도 원본보기 아이콘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최근 글로벌 스타작가 코코 카피과 함께한 어글리 스니커즈 컬렉션을 공개했다. 밀레니얼 세대 스페인 출신의 아티스트 코코 카피탄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다. 질스튜어트뉴욕의 봄여름(S/S) 통합 프로젝트인 '뉴욕시티 집 코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질스튜어트의 협업 슈즈 컬렉션은 크게 레트로풍의 스니커즈 디자인에 코코 카피탄 특유의 블루컬러와 미드솔에 적용된 손글씨가 돋보이는 '코코 스위프트' 제품과 최근 부상하고 있는 어글리 슈즈에 아트워크가 배색된 '코코 블레이즈' 두 가지로 나뉜다.

스포츠웨어뿐만 아니라 패션 전문 브랜드들도 다양한 디자인의 어글리 스니커즈를 내놓고 있다. 어글리 슈즈 열풍이 계속 되면서 필립플레인, 스텔라 매카트니 등도 열풍에 동참했다.

못생겨서 예쁜 어글리 스니커즈…청키 굽으로 키높이 효과도 원본보기 아이콘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인 필립플레인은 심플하면서 감각적인 '로우탑 스테이트먼트 스니커즈'를 판매하고 있다. 블랙 색상의 남성용, 화이트 색상의 여성용 두 가지를 보유하고 있다. 신발 옆면에 부착된 육각형의 메탈 브랜드 로고가 돋보이며 운동화 끈에도 로고를 반복적으로 디자인했다. 여성용 신발의 경우 두툼한 굽 전체에 브랜드 로고를 양각 처리해 포인트를 줬다.


스텔라 매카트니의 '이클립스 스니커즈'도 2017년 첫 출시 이후 매 시즌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유의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두툼한 밑창이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올 봄 밝은 네온 색상을 반영해 계절에 어울리는 매력을 자아낸다. 신발 측면과 뒷축에 새겨진 브랜드 로고가 또 포인트 디자인이다.

못생겨서 예쁜 어글리 스니커즈…청키 굽으로 키높이 효과도 원본보기 아이콘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