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실제 '핫샷' 소방관의 이야기 그린 영화 '온리 더 브레이브' 다시 떴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영화 '온리 더 브레이브' 포스터 / 사진 = 영화 포스터

영화 '온리 더 브레이브' 포스터 / 사진 = 영화 포스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지현 인턴기자] 영화 ‘온리 더 브레이브’가 다시 주목 받고 있다.


20일 KBS2 ‘영화가 좋다’에 소개된 영화 ‘온리 더 브레이브’는 2018년 3월 7일 개봉한 드라마 장르의 영화다.

영화 ‘트론: 새로운 시작’, ‘오블리비언’의 감독, 조셉 코신스키가 메가폰을 잡은 이 영화는 미국 애리조나 주의 소방관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이 영화는 미국 애리조나 주 일대에 발생한 초대형 산불을 진화하기 위해 현장에 투입된 19명의 엘리트 소방관 ‘핫샷’ 멤버들의 활약상을 그린다. '핫샷'은 산불 발생 초기 단계에 방어선 구축을 위해 투입되는 최정예 엘리트 소방관을 가리킨다. 실제 약 2000여 명의 소방관들이 미국 전역에서 활약 중이다.


영화에서 '핫샷' 멤버들은 땅을 파고 나무를 잘라 경계선을 만든 뒤 맞불을 놓아 불을 끄거나 바람의 방향을 이용하는 등 실제 ‘핫샷’의 전문적인 지식을 활용해 진화작업을 한다.

영화에는 조슈 브롤린(에릭 마쉬 역), 마일즈 텔러(브렌든 맥도너 역), 제프 브리지스(두에인 스타인브링크 역), 제니퍼 코넬리(아만다 마쉬 역), 테일러 키취(크리스토퍼 맥켄지 역) 등이 출연했다. 이 영화는 마약에 빠져살다가 전 여자친구의 임신 소식을 듣고 새로운 인생을 위해 핫샷에 도전한 마일즈 텔러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펼쳐진다.


영화 ‘온리 더 브레이브’는 네이버 영화 평점 기준 관람객에게 9.22점, 기자와 평론가에게 6.50점, 네티즌에게 9.26점을 받았다. 영화를 본 관람객은 “잔잔한 감동을 선사한 영화”, “가슴을 먹먹하게 만드는 영화”, “진정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라는 반응을 보였다.




김지현 인턴기자 jihyunsport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