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 오쇼핑, SNS 인기제품 홈쇼핑에서 판매한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 오쇼핑, SNS 인기제품 홈쇼핑에서 판매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핫한 제품이 TV홈쇼핑에도 진입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이달 24일 낮 1시 40분 SNS 인기 뷰티 브랜드 '라비앙'의 '볼류마이징 레디언스 에센스' 패키지를 방송한다고 21일 밝혔다.

기존엔 TV홈쇼핑의 주요 고객인 4050 세대가 선호할 상품을 기획했다면, 지금은 SNS 상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상품에 주목해 젊은 고객들의 니즈를 선점하는 전략이다.


지난 2월 CJ오쇼핑에서 론칭한 '달바 화이트 트러플 세럼 패키지'는 SNS에서 '승무원 세럼'으로 유명세를 탔는데, 2회 방송 모두 완판을 기록하며 총 15억 원 어치를 판매하기도 했다.


이런 추세에 따라 오쇼핑부문은 1년 전부터 선기획한 라비앙의 다구성 패키지를 단독으로 선보이기로 했다. 라비앙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13만 명 이상을 보유한 뷰티 인플루언서 '핑시언니’가 2017년 론칭한 브랜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