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테파니, 라이브 토크쇼 ‘쇼!파니’ 메인 MC로 발탁…19일 첫방송

최종수정 2019.03.15 17:16 기사입력 2019.03.15 17:16

댓글쓰기

사진=뉴스컬처, 뮤직원컴퍼니 제공

사진=뉴스컬처, 뮤직원컴퍼니 제공


[아시아경제 김희영 기자] 가수 겸 뮤지컬배우 스테파니가 라이브 토크쇼 ‘쇼!파니’를 론칭한다.


스테파니는 오는 19일 오후 2시 첫 방송되는 ‘쇼!파니’에 호스트가 되어 게스트와 이야기를 나누는 형식의 토크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쇼!파니’는 유튜브 채널 ‘나도 아이돌이다’와 ‘뉴스컬처 NCTV’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라이브 토크쇼로,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만큼 스테파니와 게스트들이 자유롭게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놓으며 시청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쇼!파니’의 첫 번째 게스트로는 가수 겸 뮤지컬배우 정동하가 출연한다. 이날 정동하는 지난 12일 공개한 신곡 ‘It’s You’ 뿐만 아니라 스테파니와 함께 출연 중인 뮤지컬 ‘잭더리퍼’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시청자와 소통하는 방송인 만큼 게스트를 향한 궁금증도 직접 물어볼 수 있다. 사전에 뉴스컬처 트위터를 통해 질문을 남기면 된다. 질문이 채택될 시 게스트의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 혹은 CD가 상품으로 제공된다.

한편 ‘쇼!파니’는 유튜브 채널 ‘나도 아이돌이다’와 ‘뉴스컬처 NC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김희영 기자 hoo0443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행운의 숫자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