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셀린느, 에디 슬리먼의 첫 데뷔 컬렉션 전세계 동시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셀린느, 에디 슬리먼의 첫 데뷔 컬렉션 전세계 동시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지난해 셀린느의 새로운 수장으로 합류하며 전세계 이목을 집중시킨 스타 디자이너 에디 슬리먼의 첫 의류 제품이 국내에 공개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랑스 명품 브랜드 셀린느는 신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에디 슬리먼의 첫 브랜드 데뷔작인 2019년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1950년대부터 70년대 후반의 프랑스 문화와 트렌드,음악 장르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특히 에디 슬리먼이 감명 깊게 듣던 70년대의 뉴웨이브 장르의 음악들은 세련되고 선명한 실루엣으로 이번 컬렉션에 완벽하게 반영됐다.


총 96개의 다양한 착장으로 선보인 셀린느의 컬렉션은 계절과 남녀의 성(性)구분을 초월한 콘셉트로 선보였다.


이번 시즌 셀린느는 블랙을 메인 색상으로 잡고 다양한 변주를 시도했다. 짧은 기장의 리틀 블랙 드레스부터 블랙 슈트,블랙 가죽 재킷까지 전반적인 색상을 모두 블랙으로 통일시켰으며, 여기에 골드와 화이트, 실버 등의 밝은 컬러를 살짝 가미해 지루하지 않은 리듬감을 불어넣었다.

또한 여성성과 남성성을 극도로 부각시킨 제품들로 상반된 무드를 연출했다.프랑스 감성의 에이-라인 드레스나 짧은 기장의 미니 마이크로 드레스에는 메탈 비즈와 시퀸(반짝이)장식을 더해 여성성을 극대화 했으며, 남성성을 강조한 직각 형태의 재킷, 턱시도 재킷 등과 함께 매치해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셀린느의 패션쇼에서 선보였던 특별한 제품들도 국내에 소개된다. 파리의 셀린느 아틀리에에서 장인들에 의해 한 땀 한 땀 수작업으로 제작된 ‘쿠튀르 라인’의 제품들은 셀린느의 기성복과 함께 자유롭게 코디가 가능하도록 디자인 된 쇼피스(show piece, 대표작)다.


이 중 골드 체인,비즈, 메탈 장식이 돋보이는 뷔스티에 드레스나 시퀸 랩 드레스는 자수 장식이 모두 수공예로 제작되기 때문에 드레스 하나 당 제작 기간이 12일 이상 소요되는 특별한 제품으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경기 진 선수 채찍으로 때린 팬…사우디 축구서 황당 사건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