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열혈사제' 첫 주 따라잡기 편성, 오늘(21일) 1~4회 몰아본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열혈사제/사진=SBS 제공

열혈사제/사진=SBS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열혈사제’ 1~4회를 한번에 몰아볼 수 있는 스페셜 방송이 편성됐다.


불금 불토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열혈사제’는 첫 방송 만에 전국 시청률 13.8%, 최고 시청률 18.3%(닐슨 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는 쾌거를 낳으며, 단숨에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짜릿함을 안긴 드라마라는 반응이다.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와 바보 형사가 살인 사건으로 만나 어영부영 공조 수사를 시작하는 익스트림 코믹 수사극. ‘굿닥터’, ‘김과장’을 집필한 박재범 작가와 ‘펀치’, ‘귓속말’을 연출한 이명우 감독, 여기에 김남길, 김성균, 이하늬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시너지가 완벽히 발휘되며 안방극장을 달구고 있다.


이런 가운데 ‘열혈사제’를 놓친 시청자들을 위한 스페셜 방송이 편성돼 관심을 모은다. 지난 1~4회를 한번에 몰아볼 수 있는 ‘열혈사제 첫 주 따라잡기’ 방송이 21일 밤 11시10분부터 80분간 전파를 타는 것. ‘열혈사제’에 입문하는 시청자들은 물론, 복습하고자 하는 열혈 시청자들까지. ‘열혈사제’를 영화처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열혈사제’는 묵직한 스토리 속에 유쾌한 웃음 코드를 담아내며 호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나쁜 놈들을 향해 거침없이 주먹을 날리는 사제 김해일(김남길 분), 첫 등장부터 조폭들에게 옷을 뺏기고 굴욕을 당하는 바보 형사 구대영(김성균 분), 이글이글 출세 욕망은 물론 미남을 밝히는 반전 면모도 가진 검사 박경선(이하늬 분) 등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캐릭터들이 매력을 더했다.

또한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인 김남길, 김성균, 이하늬 외에도 고준(황철범 역), 금새록(서승아 역) 등 각양각색 캐릭터 플레이를 펼치는 배우 군단이 ‘열혈사제’의 빈틈없는 재미를 완성하고 있다. 여기에 시청자들의 호평까지 이어지고 있는 상황. 흥행 청신호를 켠 ‘열혈사제’가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 첫 주 따라잡기 1~4는 21일 밤 11시10분부터 방송되며, ‘열혈사제’ 본 방송은 22일 금요일과 23일 토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