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FJ 쇼케이스 "한국 골퍼의 마음을 사로잡아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풋조이(FJ)가 2019 S/S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으로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섰다.

풋조이(FJ)가 2019 S/S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으로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섰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노우래 기자] "한국 골퍼를 위한 컬렉션."


글로벌 골프 브랜드 풋조이(FJ)가 본격적인 국내시장 공략에 나섰다. 15일 서울 용산구 드래곤시티호텔에서 열린 '2019 FJ 쇼케이스'를 통해 어패럴부터 골프장갑, 골프화까지 올해 S/S(봄/여름) 시즌에 선보일 전체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풋조이가 바로 지난해 미국 골프 어패럴 부문 마켓 쉐어 1위에 오른 '넘버 1 골프 어패럴(조사기관 골프 데이타테크)'이다.

이미 바람막이와 레인 기어 등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골프 어패럴로 확고한 마니아층을 확보한 상황이다. 이번에는 풋조이의 정통성을 유지하면서 영역을 좀 더 넓힐 수 있는 확장성에 주목했다. "한국 골퍼들은 디자인과 소재, 핏 등 여러 부문에서 까다로우면서 수준 높은 안목을 갖추고 있다"며 "작은 변화에 빠르게 반응하는 어패럴 비즈니스의 중심 마켓"이라고 했다.


키워드는 '캄 테크(Calm Tech)'와 '보더리스(Borderless)'다. 심플하고 군더더기가 없는 깔끔한 스타일이지만 골프에 필요한 모든 기능성과 기술이 보이지 않는 곳에 숨어 있다.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 세련되게 즐길 수 있는 라인이다. 지난해 프로 첫 우승을 신고한 박결(23)과 권성열(33) 등이 모델로 가세했다. 전국 50여곳 브랜드 스토어와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