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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獨 라우렐 단독 론칭…"평범함 속의 특별함"

최종수정 2019.02.12 08:25 기사입력 2019.02.12 0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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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獨 라우렐 단독 론칭…"평범함 속의 특별함"


[아시아경제 조목인 기자] 롯데홈쇼핑은 독일 패션브랜드 라우렐을 단독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모델은 배우 한고은 씨가 맡았다.


라우렐은 명품 패션 그룹 에스까다의 창업주 볼프강 레이가 1978년 출시한 브랜드로 전세계 30여 개국에서 280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라우렐 론칭을 통해 단독 브랜드 비중을 올해 40%까지 끌어올리는 것이 목표다.


14일 오전 8시 15분부터 130분 동안 진행되는 론칭 방송에서는 트렌치코트, 원피스, 니트 등 이번 봄 시즌 신상품 3종을 선보인다. 1일부터 진행된 온라인몰 사전주문은 11일까지 630여건, 주문금액 약 7000만원을 기록중이다. 현재 가장 호응을 얻고 있는 ‘트렌치코트'는 착용감과 신축성이 우수하며, 탈부착 가능한 허리 벨트로 여성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롯데홈쇼핑은 생동감 있는 색감이 특징인 기존 라우렐의 브랜드 성격을 유지하는 한편, '컴포터블 럭셔리', 즉 '평범함 속에 특별함을 제안하다'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국내 40, 50대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스타일과 가격대 등을 반영해 라우렐을 재해석했다.


황범석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4년부터 '패션 이즈 롯데' 슬로건을 내걸고, 고객 니즈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단독 패션 브랜드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왔다”며, “홈쇼핑 메가 브랜드로 꼽히는 LBL, 조르쥬 레쉬를 잇는 롯데홈쇼핑 대표 브랜드로 라우렐을 육성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고객의 선호도를 기반으로 한 패션 브랜드를 꾸준히 기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목인 기자 cmi0724@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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