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고양이모래 매직카펫, 누적판매량 50만개 육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고양이모래 매직카펫

고양이모래 매직카펫

AD
원본보기 아이콘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는 한국파라마운트(주)는 지난 15일, 고양이모래 ‘매직카펫’의 누적판매량이 2018년말 기준 45만개를 넘어섰다고 발표했다. 지난 2010년 11월 출시 이후 한 해동안 15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달성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매월 80~90 파레트(Pallet)이상의 제품이 출고된 셈이다.

그동안 매직카펫은 ‘조용한 성장’이라는 독특한 마케팅 컨셉으로, 광고나 프로모션에 대한 보이기식 투자보다는, “품질”과 “가성비”라는 다소 어려운 과제에 집중 투자했다. 덕분에 론칭 초기부터 ‘고양이모래의 신세계’, ‘먼지 없는 고양이모래’라는 호평을 들으며 ‘압도적인 품질’을 인정받아 고양이 집사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2015년 중반 이후 외국산 브랜드들이 우후죽순처럼 등장하면서 품질경쟁, 가격경쟁이 더욱 치열해 졌음에도 불구하고, 매직카펫은 두터운 고객층을 확보하며 꾸준히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갔다. 그 결과 지난 해에는 그동안의 숨은 노고에 보답이라도 받듯 ‘비약적인 폭풍성장’을 이룩했다.
‘중국보다 더 많은’ 유명 외국 브랜드들의 각축장이기도 한 우리나라 고양이모래 시장에서 순수 국산 브랜드의 선전은 시사하는 바가 매우 크다. 국산 브랜드가 고양이 모래 분야에서도 세계시장에 진출 할 수 있다는 신호탄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매직 카펫 관계자는 올해 목표 판매량 20만개를 무난히 달성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론칭 10주년이 되는 2020년은 판매목표 30만개를 달성, 누적판매량 100만개 고지에 가장 먼저 안착하여, 고양이모래 분야의 국민 브랜드가 된다는 야심찬 꿈에 도전할 계획이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