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빈·손예진, 미국 동반여행?…동반여행 글 어떤 내용이길래

최종수정 2019.01.10 18:08 기사입력 2019.01.10 16:48

댓글쓰기

배우 현빈(좌), 손예진(우).사진=연합뉴스

배우 현빈(좌), 손예진(우).사진=연합뉴스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동반 여행설이 제기된 가운데 최초 의혹을 제기한 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로 밝혀졌다. 동반 여행설이 제기된 손예진과 현빈 측은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다.

10일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현빈과의 동반 여행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커뮤니티에 올라온 내용을 확인했다”라며 “손예진씨에게 확인한 결과 개인적으로 해외여행을 간 건 맞지만 부모님은 현재 한국에 계신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부모님 동반 여행이 아니므로 미국에서 같이 식사를 했다는 건 말이 안 된다”라며 “최초로 글을 게시한 분도 현재는 삭제를 한 것으로 확인했다”라고 밝혔다.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이날 "현빈이 스케줄상 해외에 있는 것은 맞지만 이번에 불거진 이야기는 사실무근"이라고 말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빈과 손예진이 함께 미국 LA 여행 중이라는 목격담이 올라왔다. 골프장에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을 봤다는 것. 글쓴이는 "두 사람이 다정하게 여행 중이며 미국에서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는 것까지 목격했다"고 썼다.

한편 손예진과 현빈은 지난해 영화 ‘협상’(이종석 감독)으로 데뷔 이래 첫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