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차, 현대모터스튜디오 신규 캠페인 영상 공개…"가능성을 탐험하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현대 모터스튜디오 신규 캠페인 영상 19일 공개

현대자동차가 브랜드 체험공간 ‘현대 모터스튜디오’의 신규 캠페인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사진은 캠페인 영상 캡처(사진=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브랜드 체험공간 ‘현대 모터스튜디오’의 신규 캠페인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사진은 캠페인 영상 캡처(사진=현대차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현대자동차가 브랜드 체험공간 '현대 모터스튜디오'의 캠페인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아울러 전세계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방문해 볼 수 있는 '가능성 탐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능성을 탐험하라'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하고 새로운 방식의 브랜드 체험을 전달하기 위해 구성됐다. 영상에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세계 각국 사람들이 현대 모터스튜디오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숨은 가능성을 발견하는 내용이 담겼다.

또한 현대차는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경험해보는 '가능성 탐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캠페인 영상을 본 후 새로운 가능성 탐험을 위한 계획이나 일상 속 나만의 가능성을 발견한 순간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현대차는 우수작을 포스팅한 고객 5명을 선정, 현대 모터스튜디오 모스크바·베이징·서울 투어의 기회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입장권을 참가상으로 준다.

응모 기간은 다음달 20일까지다. 당첨자는 다음달 28일 현대 모터스튜디오 마이크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360만명 이상이 다녀간 현대차의 대표적인 브랜드 체험 공간 ‘현대 모터스튜디오’는 단순한 자동차 전시관이 아닌 미래 혁신 기술과 연계된 문화 예술 전시공간"이라며 "현대 모터스튜디오의 캠페인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는 뜻깊은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2014년 서울을 시작으로 하남, 고양, 러시아 모스크바, 중국 베이징 등 3개국 6개 지역에서 모터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는 다니엘 아샴, 라이트 소사이어티 등 작가들의 전시와 더불어 디자이너와의 대화, 엔지니어와의 대화 등 고객 소통 프로그램을 진행해오고 있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