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17일 하루동안 '하이파이브 데이' 이벤트를 통해 행복한 스타벅스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스타벅스는 지난 13일 직업건강협회와 감정노동 관리 및 교육지원 협력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 스타벅스는 올해 시행된 고객응대근로자의 건강 보호조치 등을 담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맞춰 직업건강협회 등 외부 전문 기관과 협력해 감정노동 수준 진단 과정을 갖고 예방·대응·관리 정책으로 구분한 파트너 보호 매뉴얼을 더욱 체계적으로 수립했다고 설명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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