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사이먼 도미닉은 성수동에서 열린 엑스트레일 프리 론칭 이벤트 '닛산 익사이팅(X-citing) 힙합 콘서트'에서 홍보대사로서 첫 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오는 1월 엑스트레일의 공식 론칭 이후 엑스트레일의 차주가 될 예정이며 관련 홍보 영상 촬영도 예정돼있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팬들에게 강력한 퍼포먼스와 음악을 선보이며 한국의 힙합 문화를 선도한 사이먼 도미닉은 다이내믹한 주행감을 선사하며 베스트셀링 SUV의 역사를 만들어온 엑스트레일과 결이 비슷하다"고 말했다.
엑스트레일은 누적 판매량 600만 대를 기록한 닛산의 대표 모델로 지난해에만 81만대 이상이 팔린 글로벌 베스트셀링 SUV다. 한국닛산은 이달 31일까지 더 뉴 닛산 엑스트레일 사전 계약 접수를 실시하고, 사이먼 도미닉을 홍보대사로 선정함과 동시에 국내 시장에서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하겐다즈 맘껏 먹었다…'1만8000원 냉동식품 뷔페'...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