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BGF그룹이 2019년 정기인사 및 조직개편을 단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글로벌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해외사업 부서를 기존 팀조직에서 실조직으로 격상했으며, 보다 전략적인 마케팅과 미래 대응을 위해 마케팅 조직을 기존 상품·마케팅 부문에서 경영전략부문 산하로 이동했다.
BGF그룹 관계자는 “경영 내실화와 더불어, 유통환경 변화에 보다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지속 성장이 가능한 효율적인 조직체계를 구축하는데 의미를 두었다”라고 말했다.
<임원 승진>
◇ 상품본부장 ▲ 송재국 상무
◇ 3권역장 ▲ 김민형 상무
◇ 경영기획실장 ▲ 황환조 상무
<직책 선임>
◇ 상품·해외사업부문장 (해외사업실장 겸직) ▲ 류왕선 전무
◇ 1권역장 ▲ 김완우 상무
◇ 4권역장 ▲ 안기성 상무
◇ 운영지원본부장 ▲ 이병주 상무
◇ 상생협력실장 ▲ 박희태 부장
◇ 6권역장 ▲ 임현식 부장
■ BGF휴먼넷
<임원 승진>
◇ 김영칠 대표 (내정)
■ 사우스스프링스
<임원 승진>
◇ 장수진 대표 (내정)
■ BGF포스트
<임원 승진>
◇ 운영본부장 ▲ 오진석 이사
■ BGF네트웍스
<전 보>
◇ BGF네트웍스 영업본부장 ▲ 김진권 이사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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