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배그 PS4 버전 나왔다…설원맵 '비캔디'도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그 PS4 버전 나왔다…설원맵 '비캔디'도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한울 기자] 인기 배틀로열 게임 배틀그라운드가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으로도 나왔다.

펍지주식회사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4(이하 PS4) 버전 공식 출시와 함께 설원 배경의 신규 맵 '비켄디'를 7일 공개했다.
배틀그라운드 PS4 버전은 기존 맵인 에란겔, 미라마, 사녹이 포함되어 있으며, 비켄디 맵도 추후 추가될 예정이다. PS4 프로 플레이어는 더욱 향상된 그래픽을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로그인한 플레이어에게는 PS4 전용 '픽셀 아트' 낙하산 한정 스킨이 제공된다.

배틀그라운드 PS4 버전은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와 공식 유통 채널을 통해 3만2000원에 판매되며, 18세 이상부터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편,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더 게임 어워드 2018에서 공개된 비켄디 맵은 가로 6km·세로 6km 규모로 사녹의 빠른 속도감과 에란겔의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이용자는 설원에서 눈 위에 새겨진 발자국을 추적하며 서로 쫓고 쫓기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새로 추가된 G36C 소총, 빙판에서 주행 가능한 스노모빌 등 신규 아이템과 차량은 비켄디 맵만의 재미를 더한다.
비켄디 맵은 오는 19일 PC 버전으로 정식 출시되며, PC 테스트 서버를 통해 금일부터 사전 체험을 할 수 있다. PS4와 엑스박스 원에는 다음 달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권정현 펍지주식회사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배틀그라운드 PS4 버전 출시로 수천만명에 달하는 플레이스테이션 이용자와 소통하게 돼 기쁘다"며 "PS4 유저가 배틀그라운드의 사실적인 전투 경험과 게임성을 즐기고, 곧 업데이트되는 비켄디 맵에서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조한울 기자 hanul002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