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폭스바겐, 뮤지컬 '마틸다·지킬앤하이드' 공연 관람 이벤트

최종수정 2018.11.26 10:42 기사입력 2018.11.26 10:4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연말을 맞이해 12월 1일에 열리는 뮤지컬 ‘마틸다’와 12월 9일에 열리는 ‘지킬앤하이드’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한 신청자 중 추첨으로 총 60명에게 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해 한 해 동안 진행된 폭스바겐 브랜드 제스처 이벤트 참여자 중 무작위로 추첨한 340명도 초청할 예정이다.

뮤지컬 '마틸다'는 20세기 최고의 아동문학가 '로알드 달'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영국의 명문 극단 로열 셰익스피어 컴퍼니(RSC)가 7년간의 연구와 개발 과정을 거쳐 탄생시킨 작품이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영국의 소설가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 씨의 이상한 사건'을 원작을 각색한 작품으로, 한 인물이 가진 두 가지 인격인 지킬과 하이드로 선과 악을 표현하여 인간 내면의 이중성을 다룬 작품이다. 특히 이번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조승우의 컴백으로 역대급 캐스팅 라인업이 완성돼 흥행 불패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2018 빅팬 캠페인, 레인보우 뮤직·캠핑 페스티벌 2018, 미드나잇피크닉 페스티벌 2018 등과 같은 브랜드 체험 행사와 지난 10월 진행된 '할로윈: 레드문-서울패션페스티벌' 티켓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점접을 마련해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폭스바겐, 뮤지컬 '마틸다·지킬앤하이드' 공연 관람 이벤트

폭스바겐, 뮤지컬 '마틸다·지킬앤하이드' 공연 관람 이벤트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