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매일유업의 웰에이징 전문 브랜드 '셀렉스'가 상담창구를 마련하고 대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셀렉스 전용 상담 콜센터에는 영양사로 구성된 상담원이 배치돼 중장년층에게 보다 전문적인 영양상담은 물론이고 유선상에서 직접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또 카카오톡 사용률이 높은 50대 이상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셀렉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계정을 오픈했다. 카카오톡에서 아이디 검색창에서 ‘셀렉스’를 찾아 ‘친구추가’를 선택하면 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셀렉스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 정보와 혜택 등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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