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리아, NCSI 8년 연속 1위…새우·치킨버거 3900원 판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리아, NCSI 8년 연속 1위…새우·치킨버거 3900원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롯데리아가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패스트푸드 부문 8년 연속 1위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2011년 이후 올해까지 패스트푸드 부문 8년 연속 1위를 선정됐다. 롯데리아는 국내 대표 햄버거 프랜차이즈로서 지속적인 한국인 입맛에 맞춘 신제품 출시와 무인 주문기기, 스마트오더 등 IT 기술을 접목한 서비스 도입으로 국내 햄버거시장을 선도해 왔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롯데리아는 8년 연속 동일 부문 1위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20일부터 22일 3일간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새우버거와 치킨버거 두 개를 3900원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선택하는 최고의 브랜드에 롯데리아가 8년 연속 선정된 것은 지속적인 신제품 차별화와 고객 편의 확대에 대한 고객의 성원이 있어 가능했다” 며 “앞으로도 기분 좋은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외식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