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신한카드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아마존과 함께 해외직구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아마존과의 협력을 통해 해외직구 고객의 이용패턴 등 다양하고 방대한 데이터를 분석하고 한국인이 선호하는 상품, 한국에 직접 배송이 가능한 상품, 아마존이 직접 공급하는 신뢰성 있는 상품 등으로 구성된 신한카드 고객 전용 포털을 구축했다.
신한카드 고객 전용 포털은 전 세계적으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가 시작되는 지난 15일 동시에 개시했다. 현재 미화 150~500불 내 구매 시 25불, 500불 이상 구매 시 70불을 구매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포털과 이벤트는 신한페이판 내 새롭게 런칭된 글로벌 여행·직구 서비스인 ‘글로벌 플러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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