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강호 연구원은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358억원, 33억원을 기록해 호실적으로 평가한다"면서 "국내 전략거래선의 스마트폰 판매량이 부진한 가운데 중국 공급 증가, 듀얼 이상의 카메라 채택으로 스마트폰 대상 광학필름의 채용이 증가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박 연구원은 "국내 전략거래선과 중국 스마트폰 업체의 2019년 전략은 멀티 카메라 적용으로 판단한다"면서 "광학필름은 빛의 노이즈를 제거하는 역할인 점을 감안하면 스마트폰 대당 채용 증가로 연결, 결조한 매출 성장세를 시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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