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리케이, 넌 좀 맞아야겠다”…산이, 신곡 ‘6.9cm’ 맞디스 저격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제리케이, 넌 좀 맞아야겠다”…산이, 신곡 ‘6.9cm’ 맞디스 저격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수역 폭행 사건과 관련해 자신의 소신을 밝혔던 래퍼 산이가 신곡 ‘페미니스트’에 이어 이번에는 신곡 ‘6.9cm’를 발표하며 제리케이를 맞디스했다.

산이는 18일 자신의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6.9cm’라는 제목의 노래를 발표했다. ‘NO YOU ARE NOT’이라는 곡으로 자신을 디스한 래퍼 제리케이에게 반박하는 곡이다.
‘6.9cm’ 가사를 보면 산이는 “제리케이 참 고맙다. 너 때문에 설명할 좋은 기회가 생겼다. 인스타그램 잘 봤다”며 “맞아도 되는 사람 당연 없지만 제리케이 넌 이 새벽부터 좀 맞아야겠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모든 남잔 잠재적 성범죄자 그걸 인정하라는 니 그 정신세계 참 연구감일세. 일시적 인기 얻기 위해 열심히 트윗질 채굴 페미코인”이라고 디스했다.

그러면서 산이는 신곡 ‘페미니스트’에서도 언급했던 워마드, 혐오, 메갈(메갈리아) 등을 언급하며 비난의 수위를 높였다. 그는 “Bixxx I been going 쭉 소신껏. not afraid of 욕 먹는 거”라고 덧붙이며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앞서 산이는 지난 15일 ‘이수역 폭행 사건’과 관련된 동영상을 게재한 바 있다. 이후 그는 “저는 여성을 혐오하지 않습니다. 혐오가 불씨가 되어 혐오가 조장되는 상황을 혐오합니다”라며 페미니스트를 저격한 신곡 ‘페미니스트’를 발표해 논란이 됐다. 이에 래퍼 제리케이는 산이를 디스하는 곡 ‘NO YOU ARE NOT’을 공개하며 산이를 디스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