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어반자카파, 오는 27일 정규 5집 발매…"12월 전국투어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그룹 어반자카파가 정규앨범으로 1년 만에 컴백한다. 사진=메이크어스 제공

그룹 어반자카파가 정규앨범으로 1년 만에 컴백한다. 사진=메이크어스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황효원 기자] 혼성 보컬 그룹 어반자카파가 정규앨범으로 1년 만에 컴백한다.
16일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채널을 통해 "어반자카파의 새 앨범 '05'가 오는 27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05'는 어반자카파가 4년 만에 선보이는 다섯 번째 정규 앨범으로 겨울 감성을 담아냈다. 특히 정규앨범의 무게감에 맞춰 더블 타이틀로 활동할 예정이다. 음악에 있어 '믿듣어반'으로 불리며 절대적인 신뢰를 받고 있는 어반자카파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 2014년 정규 4집 '04'를 발표한 이후 4년 간 2장의 EP와 3개의 싱글을 발표한 어반자카파는 이번 정규 5집에 역대 최고의 노력과 열정을 쏟았다는 전언이다.
2009년 '커피를 마시고'로 데뷔해 어느덧 결성 9년차를 맞은 어반자카파는 ‘겟(Get)’, ‘널 사랑하지 않아’, ‘목요일밤’,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등 수많은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음역대를 넘나드는 권순일, 파워풀한 보컬의 홍일점 조현아, 매력적인 저음의 박용인은 20대 감성을 대표하는 뮤지션으로 인정 받고 있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다음 달 1일과 2일 부산, 8일과 9일 서울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의 공연을 열고, 12월 한달여 간 투어를 이어간다.




황효원 기자 wonii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