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5일까지 고객 만족도를 개관적으로 측정·개선하기 위해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영균 기자] 화순군(군수 구충곤)에서는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를 개관적으로 측정·개선하기 위해 오는 12월 5일까지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또한 공무원의 응대 태도 친절성 및 업무처리 전문성, 공정성 등에 대한 민원인의 전반적인 만족도 뿐 만 아니라 민원행정서비스의 불만족, 불편사항까지 조사한다.
군은 이번 조사 결과를 면밀히 분석해 민원대응 개선 및 불편사항 등에 대한 군민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민원서비스 향상에 노력할 것이다.
호남취재본부 김영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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