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대전) 정일웅 기자]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은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한국서비스진흥협회(KOASS)의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Service Quality Certification·SQ)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평가는 ▲리더십 ▲서비스품질전략 ▲고객 및 시장 정보시스템 ▲고객접점 서비스 운영관리 등 7가지 항목을 중심으로 서류심사, 현장심사, 암행심사를 통해 진행된다.
산림복지진흥원은 고객 지향적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고객만족위원회’, ‘고객만족 실무조직’ 등 CS운영기반을 구축하고 ‘숲 속 메아리’, ‘블로그 기자단’, ‘국민서비스점검단’ 등 내·외부 고객과의 소통채널을 확대하는 등으로 서비스 품질을 고도화한 점을 인정받았다.
대전=정일웅 기자 jiw306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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