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초희 '이수역 폭행 사건' 언급 후 SNS 비공개 전환…소속사 "발언, 의도 없었다" 해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우 오초희가 해명글을 남겼다. 사진=오초희SNS

배우 오초희가 해명글을 남겼다. 사진=오초희SNS

AD
원본보기 아이콘

배우 오초희가 이수역 폭행사건 발언으로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측은 "의도가 없었다"는 입장을 밝혔다.

15일 오초희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머리 짧다고 때렸다던데 나도 머리 기르기 전까진 나가지 말아야 하나. 날씨도 추운 것도 무서운데"라는 글을 게재했다.
오초희가 해당 사건을 언급한 뒤 일부 네티즌들이 "수사가 종결되지 않은 사건인데 너무 성급한 발언"라고 주장하며 사건이 일파만파 퍼졌다. 결국 오초희는 자신의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시켰다.

논란이 커지자 오초희의 소속사 국엔터테인먼트 측은 "어제 초반 기사에 '무차별적인 폭행을 가했다'는 것을 보고 SNS에 글을 올렸다. 의도를 가지고 올린 것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저희도 오전에 추가적으로 올라오는 기사를 통해 알게 됐다. 비하의 의도를 담은 것이 아니라 폭행에 중점을 두고 쓴 글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3일 새벽 4시께 서울 이수역 인근 주점에서 남성 3명과 여성 2명이 서로 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불구속 입건됐다. 경찰은 양측의 주장이 첨예하게 대립하고 있는 만큼 15일 당사자들을 불러 소환해 조사하는 등 사건을 신속히 수사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