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 시그니처, 美 프리미엄 백화점 ‘블루밍데일스’에 입점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전자 초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

LG전자 초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LG전자 는 초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가 미국 프리미엄 백화점 ‘블루밍데일스’ 뉴욕 본점에 매장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블루밍데일스가 생활가전을 공식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오는 19일 뉴욕 블루밍데일스 본점 8층에 LG 시그니처 매장을 연다. 백화점 홈페이지에서도 LG 시그니처 판매를 시작한다.미국에 출시된 LG 시그니처 제품은 올레드 TV, 세탁기, 얼음정수기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오븐, 식기세척기 등 6종이다.
LG전자 관계자는 "블루밍데일스 백화점이 TV, 세탁기, 냉장고 등 생활가전을 공식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 시그니처의 입점은 의미가 더욱 크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지난해 10월 한 달 간 이곳에서 LG 시그니처를 소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바 있다.

LG전자는 초프리미엄 브랜드인 LG 시그니처가 기존 LG 생활가전과 시너지를 내며 전체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미 LG 생활가전은 미국 시장에서 우수한 성능과 효율로 인정받고 있다. 미국 시장조사업체 JD파워가 발표하는 세탁·주방가전 분야 소비자만족도 평가에서 2년 연속으로 최다 수상했다.

조주완 LG전자 북미지역대표 부사장은 “프리미엄 유통 채널과 협력을 확대하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초프리미엄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초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

LG전자 초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

원본보기 아이콘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