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타샷] '뮤직뱅크' 아이즈원 안유진·야부키 나코, 팬들에 안부…"감기 조심"

최종수정 2018.11.09 19:00 기사입력 2018.11.09 19:00

댓글쓰기

아이즈원 안유진과 야부키 나코가 SNS를 통해 팬들에게 안부를 전했다. / 사진=아이즈원 인스타그램 캡처

아이즈원 안유진과 야부키 나코가 SNS를 통해 팬들에게 안부를 전했다. / 사진=아이즈원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아이즈원 멤버 안유진과 야부키 나코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팬들에게 안부를 전했다.

8일 두 사람은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륵 주륵 비가 내려요"라며 "이런 날에는 감기 조심. 다들 아시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휴대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토끼 그래픽을 얼굴에 합성한 두 사람이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8월 종영된 Mnet 예능 프로그램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이들은 지난달 29일 데뷔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를 발표했다.

또한 아이즈원은 9일 KBS 2TV에서 방영하는 '뮤직뱅크'에서 해당 곡 무대를 선보였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