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찔한 사돈연습' 장도연, 남태현 남동생과 첫 만남

최종수정 2018.11.09 19:00 기사입력 2018.11.09 19:00

댓글쓰기

tvN 아찔한 사돈연습은 9일 방송된다. / 사진=tvN 제공

tvN 아찔한 사돈연습은 9일 방송된다. / 사진=tvN 제공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9일 tvN '아찔한 사돈연습'에서는 장도연이 가상남편 남태현의 남동생을 만나는 모습과 번지점프를 시도하는 경리·오스틴강 커플, 그리고 권혁수와 미주의 맛집 투어가 그려진다.

남태현의 동생 등장에 장도연·남태현 커플 신혼집에는 적막이 감돌기 시작한다. 처음 남편의 가족을 맞이한 장도연은 물론, 남태현 또한 남동생과 불편한 사이라며 한없이 어색한 기류를 드러낸다.

급기야 장도연이 나서 친해지기 프로젝트에 돌입해 특단의 조치를 취했다고 알려졌다.

한편 지난주 달달한 웨딩 로맨스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한 경리·오스틴강 커플은 더욱 짜릿한 일상을 선보인다. 오스틴강이 특별한 웨딩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서 번지점프를 제안해 출연진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예상치 못한 역대급 이벤트에 당황한 경리가 과연 오스틴강과의 커플 번지점프를 성공할 수 있을지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권혁수는 이날 미주를 위한 '혁수미식회'를 준비한다. 몸매 관리를 위해 마음껏 먹지 못하는 미주를 안타깝게 생각했던 권혁수가 맞춤형 맛집 투어를 마련했다.

한편, tvN ‘아찔한 사돈연습’은 매주 금요일 저녁 7시30분에 방송된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