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휠라, "15만원 이상 구매 수험생에 '넥워머·비니' 증정"

최종수정 2018.11.09 09:11 기사입력 2018.11.09 09:11

댓글쓰기

휠라, "15만원 이상 구매 수험생에 '넥워머·비니' 증정"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휠라가 전국 수능 수험생을 대상으로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휠라 매장에서 15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수험생에게 '휠라 넥워머·비니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오는 14일(수능일 전일)까지는 학생증을 비롯한 신분증을, 15일(수능일)부터 18일까지는 수험표를 제시, '2019학년도 수학능력시험 응시자'임을 인증하는 구매 고객에게 매장에서 즉시 선물을 제공한다.

휠라 넥워머와 비니는 휠라의 상징색인 네이비, 러드, 화이트를 활용하고, F박스 로고를 디자인 포인트로 가미했다. 세련된 디자인이라 성별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한정 아이템이다.

휠라 관계자는 "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진심 어린 응원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포함, 향후에도 브랜드에 성원을 보내준 1020세대 소비자와의 진정한 소통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