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 출시

최종수정 2018.11.01 08:36 기사입력 2018.11.01 08:36

댓글쓰기

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 출시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라인프렌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올 하반기 ‘투명 광채’, ‘탄력광’ 등 광채 메이크업으로 인기를 끈 신제품 ‘글로우 텐션(SPF50+/PA+++)’이 라인프렌즈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핑크빛 리본을 달고 있는 ‘초코’가 새겨진 깜찍한 케이스가 특징이다. 색상에 따라 21호인 ‘페어’와 ‘바닐라’, 22호 ‘베이지’, 23호 ‘샌드’ 등 4품목이 준비됐다. 용량 15g, 가격 2만3000원이다.

‘러브시크릿 핸드크림’도 ‘피치칵테일’, ‘코튼화이트’, ‘와일드체리’, ‘그레이프프룻’ 등 4품목이 출시됐다. 각각 초코, 샐리, 브라운, 코니 등 귀여운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새겨졌다.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은 21호 ‘화사한 베이지’와 23호 ‘자연스러운 베이지’가 브라운 얼굴로 디자인됐다. 이외에도 ‘미샤 부스트 카라’ 2품목, ‘위시스톤 틴트’ 4품목, ‘탱글 젤리 펄 플럼퍼’ 등이 이번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신제품도 출시됐다. ‘컬러 필터 섀도우 팔레트’는 매트, 쉬머, 글리터 3가지 텍스처의 10가지 색상으로 섀도는 물론 블러셔로도 활용할 수 있다. 브라운이 새겨진 ‘쑥스러운 브라운’과 깜찍한 ‘코니’가 디자인된 ‘설레니 코니’ 두 제품이 마련됐다. 색상 별 내용물이 하트 모양으로 담겼다. 용량 14.5g(총합), 가격 2만6800원이다.
‘셀프네일살롱 네일 키트’ 도 색상에 따라 ‘분위기 퐁당 브라운’, ‘사랑에 빠진 초코’ 2품목이 새로 나왔다. 각 키트 별 2가지 색상과 1가지 글리터로 구성됐다. 용량 12g(총합), 가격 9000원이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전무는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으로 2016년 1월 이후 3년여 만에 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 제품을 다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미샤는 라인프렌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미샤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2019 라인프렌즈 캘린더’를 증정한다. 라인프렌즈 에디션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귀여운 ‘브라운 극세사 담요’를 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캘린더와 극세사 담요는 한정수량으로 이벤트는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