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태영건설,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26일 오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태영건설,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26일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태영건설은 오는 26일 부산시 부산진구 부전동 534-2에 들어서는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오피스텔이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태영건설이 시공하고 하나자산신탁이 시행·수탁하는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는 지하 6층~지상 29층, 전용면적 22~41㎡, 총 734실로 구성된다.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는 부산 서면상권이 도보권에 있고 단지 주변으로 롯데백화점, 쥬디스태화, NC백화점, 서면지하상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췄다. 부산 지하철 1, 2호선이 지나는 서면역과 1호선 범내골역이 단지와 가깝다. 중앙대로, 황령터널이 인접해 부산 전 지역으로 이동하기 쉽다.

인근에 부전천 복원사업도 예정돼 있다. 부전천 복개도로 1.3㎞ 구간을 철거해 생태하천으로 복원하고 도심 공원으로 만드는 것이다. 범천동·범일동 오피스지역과 부산국제금융센터, 부산은행본점, 한국은행부산지사 등이 있는 문현금융단지 등과도 인접했다.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는 테라스 설계(일부 세대)를 적용했다. 단지 안에는 3개 층 높이 천정고 피트니스센터, 문화공연장, 옥상에는 루프탑 멍트럴파크(반려동물공원) 등 커뮤니티 시설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자동 문열림 및 엘리베이터 호출이 되는 원패스시스템, 각 층에서 분리수거가 가능한 층별 분리수거 시설, 코인세탁실 등을 도입한다.

한편 '데시앙 스튜디오'는 태영건설이 새로 론칭한 프리미엄급 오피스텔 브랜드다.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모델하우스는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4에 위치해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