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김태리와 함께하는 투썸플레이스 유러피안 페어링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특유의 밝은 미소로 등장한 김태리는 투썸플레이스 전속 모델답게 커피와 디저트를 주제로 한 토크쇼를 자연스럽게 풀어갔다. 이어 가을 신메뉴인 골드링 카푸치노와 카푸치노생크림 케이크를 직접 만들고 플레이팅 하는 등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럭키드로우 이벤트에서는 직접 사인한 선물을 전달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등 아낌 없는 팬 서비스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달 초 ‘골드링 카푸치노’와 ‘카푸치노생크림’ 케이크를 조합해 두 번째 유러피안 페어링 전략 제품을 출시했다. 올해 5월 김태리가 TV 광고를 통해 알린 첫 번째 유러피안 페어링 제품인 더블브루&크렘슈의 후속 작이다. 투썸플레이스가 제안하는 유러피안 페어링은 ‘최고의 커피와 프리미엄 디저트가 있는 트렌디 유러피안 카페 문화’를 소개하는 캠페인이다.
투썸플레이스 신논현역점은 매장에서 직접 원두를 볶고 커피로 추출하는 과정을 한눈에 보고 즐길 수 있는 로스터리 콘셉트 매장이다. 매장에서는 라떼아트, 크리마트 등 커피클래스를 운영하고 특히 정기적으로 엄선한 품질의 스페셜티 커피를 선보이며 투썸의 커피전문성을 드높이고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51㎝ 투표용지가 무효표 급증 원인? 역대 선거 분...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