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롯데백화점은 19일 국내 최대 패션쇼 ‘2019 S/S 서울패션위크’에서 서울패션위크 및 디즈니와 함께 협업해 '미키 인 서울'을 테마로 만든 자체브랜드(PB)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에디션은 롯데백화점의 통합 PB브랜드인 ‘엘리든’를 비롯해 니트 PB 브랜드인 ‘유닛(UNIT)’, 선글라스 PB 브랜드인 ‘뷰(VIEU)’에서 40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했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연말까지 디즈니와의 콜라보 마케팅을 지속해 전점 테마를 ‘미키 인 서울’로 꾸밀 예정이며, 패션위크가 끝난 이후 패션쇼에서 선보인 90주년 특별 에디션 상품들도 판매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및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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