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 편의점 미니스톱 이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을 앞세운 자체브랜드(PB) ‘미니퍼스트’를 17일 선보였다.
미니스톱은 차별화된 콘셉트를 가진 시그니쳐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미니퍼스트’의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하고 고객들에게 지지받는 PB브랜드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미니스톱은 ‘미니퍼스트’ 론칭과 함께 18일에는 ‘오징어 해씨볼’, ‘떡볶이스낵’을, 19일에는 ‘리얼떡볶이’. ‘리얼쫄볶이’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미니스톱은 다양한 신제품과 함께 ‘미니퍼스트’의 상품군을 확대하는 등 PB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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