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디야커피, 자체 개발 '이디야 스낵' 인기 급증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디야커피, 자체 개발 '이디야 스낵' 인기 급증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이디야커피의 스낵류 자체 브랜드 '이디야 스낵' 6종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스낵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가맹점당 평균 80개 이상 판매되며 새로운 효자 상품으로 자리잡은 것.

지난 8월말 출시된 이디야 스낵 6종은 ‘고구마 말랭이’, ‘크리미초코 감자쿠키’, ‘크리미치즈 그레인쿠키’, ‘한과 명인?명장 김규흔의 수제 곡물바’, ‘감자앤팝’, ‘야채앤팝’ 등으로 구성됐다. 고구마 말랭이는 달콤하고 쫀득한 식감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높으며, 크리미초코 감자쿠키는 얇은 감자 크래커에 초콜릿 크림을 함유해 '단짠'(달콤+짭짤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크리미치즈 그레인쿠키는 곡물 쿠키와 크림치즈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김규흔 한과 명인·명장과 함께 개발한 수제 '곡물바'와 튀기거나 굽지 않은 저칼로리 ‘감자앤팝’과 ‘야채앤팝’ 등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앞으로 스낵류 상품을 키즈 메뉴 등으로 확대,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가맹점에게는 꾸준히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