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숙영씨 ‘해맑은미소’ 올해 최고 아름다운 미소 선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5일 나루아트센터에서 개막식과 수상작품 시상식 열려

김숙영씨 ‘해맑은미소’ 올해 최고 아름다운 미소 선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제20회 전국 아름다운 미소 사진전'에서 올해 최고 아름다운 미소로 선정된 작품은 어느 화창한 날에 시원한 물세례를 맞으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아이의 모습을 담은 김숙영(서울)씨 작품 ‘해맑은미소’가 차지했다.
15일 광진구(구청장 김선갑) 자양동 소재 나루아트센터에서 ‘제20회 전국 아름다운 미소 사진전’ 개막식이 열렸다.

광진구가 주최,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광진구지부가 주관하는 이번 전시회는 ‘아름다운 미소’를 주제로 열리는 전국 규모의 사진 공모전이다.

전시회는 오는 20일까지 6일간 나루아트센터 1층 전시실에서 진행된다.
이날 개막식에는 시·구의원, 협회 광진구지부회원 등 국·내외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시상식은 입상작가에게 상장과 함께 미소사진 부문 금상 1점에 상금 700만 원, 은상 1점에 300만 원, 동상 3점에 각 100만 원, 가작 5점에 각 50만 원을 수여했다.

또, 미소사진 부문 입선작 141점에는 상장이 주어졌으며, 광진부문 30점은 각 상장과 상금 10만 원씩을 수여했다.

선정작 중 올해 최고 아름다운 미소로 선정된 작품은 어느 화창한 날에 시원한 물세례를 맞으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아이의 모습을 담은 김숙영(서울)씨 작품 ‘해맑은미소’가 차지했다.

전시회는 오는 20일까지 6일간 나루아트센터 1층 전시실에서 진행되며, 아름다운 미소사진 입상작 10점을 포함한 입선작 151점, 광진구 사진부문 30점 등 수상작 총 181점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구는 이번 공모전 심사 결과를 한국사진작가협회 및 협회 광진구지부 홈페이지에 공개했으며, 전시회가 끝난 후 입상작 10점은 구청 대강당 게시판에 1년간 전시할 계획이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이번 사진전에서 선보이는 아름다운 미소를 감상하시면서 사진 속 주인공들처럼 환한 미소를 간직하시고, 일상에 지친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숙영씨 ‘해맑은미소’ 올해 최고 아름다운 미소 선정 원본보기 아이콘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