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촌역 초역세권, 15만 배후수요 품은 프리미엄 오피스텔 ‘신촌 더이음 63’ 분양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희소성 높은 대규모 신축 브랜드 오피스텔로 관심 집중

신촌역 초역세권, 15만 배후수요 품은 프리미엄 오피스텔 ‘신촌 더이음 63’ 분양
AD
원본보기 아이콘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춘 지하철 2호선 신촌역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프리미엄 오피스텔 ‘신촌 더이음 63’이 우수한 교통환경으로 실수요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신촌 더이음 63’은 지하 5층 ~ 지상 15층 연면적 12,530.73㎡ 규모로 소형 주거용 원룸형 오피스텔 222실과 근린생활시설 34실로 조성된다. A타입은 계약면적 43㎡(전용면적 17.75㎡, 총195실)이며, B타입은 계약면적 52㎡(전용면적 21.13㎡, 총9실), C타입은 계약면적 50㎡(전용면적 20.24㎡, 총18실)으로 구성되며, 입주자의 생활 특성이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프리미엄 한 인테리어와 실용성, 기능성을 갖춘 공간을 선보여 투자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신촌역 일대는 소규모 원룸이나 다세대 주택 등으로 밀집되어 있고 대부분 지어진지 오래된 상태이다. 따라서, 입주민들은 편리한 교통과 생활 인프라에 만족하고 있으나 다소 오래된 주거에 대한 불만도 있었던 것이 사실이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2호선 신촌역 일대는 학생과 사회 초년생들의 소형 주거에 대한 수요가 넘쳐나서 기존의 낡은 원룸이나 다세대도 없어서 못 들어가는 실정이다”라며 “이곳에 대규모 신축 브랜드 오피스텔이 들어선다면 수요가 집중 될 것”이라며 기대를 감추지 못하고 있다.

갑을건설이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더이음’ 시리즈의 1호 오피스텔 ‘신촌 더이음 63’은 차별화된 고품격 주거공간을 조성할 예정으로 주거 이상의 가치를 담았다는 평가를 받는다.

효율적 에너지 사용을 위해 도입된 태양광 시스템, 입주민과 방문객이 편안하게 주차할 수 있도록 여유 있게 설계된 자주식 주차공간 등이 돋보인다. 휴식을 위한 옥상 정원과 녹지공간, 공개공지도 확보했다. 입주민의 스마트 힐링 라이프가 기대되는 대목이다.
‘신촌 더이음 63’은 인근에 연세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홍익대학교, 서강대학교 등 서울 명문대학교들이 대거 밀집해 상당한 학생 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규모 대학병원인 신촌 세브란스 병원, 여의도, 합정, 종로, 상암DMC등의 풍부한 직장인 수요들을 고려했을 때 약 15만명의 배후수요를 통해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 실현이 기대되는 오피스텔이다.

다양한 인프라가 매력적이다. 2호선 신촌역이 도보 2분 이내의 초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경의중앙선 신촌역과 서강대역이 가깝고 홍대입구역을 통해 공항철도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촌 로터리도 오피스텔에서 가까워 다양한 버스 노선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연희교차로가 약 1km 반경 내 위치해 내부순환로를 이용하기 쉽다. 비즈니스 밀집 지역인 용산과 여의도, 상암, 종로의 중심지에 위치해 직장인들의 높은 호응이 전망된다. 쇼핑과 문화를 즐기기 위한 생활 인프라도 오피스텔 주변에 대거 자리하고 있다. 이대 거리, 홍대 거리, 연세로 차 없는 거리가 인접해 청년문화를 공유하기 좋다. 경의선 숲길 공원 및 와우 공원 등 녹지공간도 풍부해 휴식이나 여가를 즐기기에 좋다.

바로 옆 신촌 현대백화점을 위시한 인근 복합 쇼핑몰 이용이 용이하며, 그랜드마트와 CGV, 메가박스를 비롯해 은행 및 관공서 등 다양한 문화, 상업 시설들이 자리해있다. 신촌 생활권과 합정, 서교 생활권을 공유해 생활 편의가 매우 좋은 것도 장점이다.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등 대형 복합 쇼핑몰을 비롯해 아기자기한 골목 상권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촌 세브란스병원을 통해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투자가치도 뛰어난 오피스텔로 각광받고 있다. 신촌 지역의 풍부한 개발 호재가 이 오피스텔의 매력을 더한다. 합정역~상수역 구간에 ‘디자인, 출판 벨트’가 조성될 계획이며, 자전거 도로가 서강로 1.45km 구간에 들어선다. 뿐만 아니라 2014년 12월부터 서울시가 신촌동 일원에 도시재생사업을 추진하고 있어 오피스텔의 미래가치 상승이 예견된다.

관계자는 “신촌에 없던 새로운 오피스텔로 희소가치와 소유가치를 두루 갖췄다”며 “초역세권과 대규모 배후수요, 완벽한 생활 인프라의 삼박자를 고루 갖춰 높은 인기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홍보관 개관 소식에 투자자는 물론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갑을건설이 시공하고 한국자산신탁이 시행 및 신탁(위탁사 에레츠파트너스)을 맡아 신뢰를 주는 신촌 더이음 63 오피스텔의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촌로12길 4 더피플 빌딩 6층에 자리한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