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우루과이 주장 고딘, 손흥민 출전 소식에 "최대한 수비하고 역습 노릴 것"

최종수정 2018.10.12 20:51 기사입력 2018.10.12 20:51

댓글쓰기

축구대표팀 손흥민/사진=연합뉴스

축구대표팀 손흥민/사진=연합뉴스



대한민국 우루과이 경기가 화제인 가운데 손흥민 선수의 출전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12일 진행된 대한민국 우루과이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는 파울루 벤투 감독의 부름을 받고 경기에 출전했다.

이날 대한민국 우루과이 경기에 앞서 손흥민 선수의 컨디션 난조에 우려심이 깊어졌으나 올해 2018 러시아 월드컵,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인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이 우루과이를 상대로 값진 첫승을 따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앞서 우루과이 주장 디에고 고딘은 기자회견에서 "한국은 굉장히 강하다. 9회 연속 월드컵 진출에 대해서는 높게 평가하고 있다. 센세이셔널한 경기를 잘했기 때문에 굉장히 인상적이었다"고 언급했다.
이어 "내일 경기에 대해서도 잘 준비해야겠지만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우리 팀의 실수를 줄이기 위해 팀워크를 잘 맞추고 수비적인 부분에 포커스를 맞추고 싶다"고 밝혔다.

또 그는 "손흥민은 현재 가장 유명하고 가장 잘하는 선수 가운데 한 명이다. 수비적으로 손흥민을 최대한 막고 역습을 노리는 경기를 할 것이다"라며 손흥민의 출전에 관심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