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코웨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가정용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코웨이는 2018년 조사한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국가고객만족도(NCSI) 등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국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인정받았다. 코디 시스템을 중심으로 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과 고객 중심의 혁신 제품을 출시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KCSI는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능률협회컨설팅이 1992년 국내 최초로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 측정 방법론을 개발해 발표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평균연령 36세, 평균연봉 2억원…근속연수가 흠이...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