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큰 점 있다” 신체 특징 언급한 김부선…이재명 반격 준비하나

최종수정 2018.10.10 08:01 기사입력 2018.10.09 11:44

댓글쓰기

“큰 점 있다” 신체 특징 언급한 김부선…이재명 반격 준비하나

‘여배우 스캔들’ 당사자인 배우 김부선 씨가 이재명 경기지사의 신체 특징까지 언급하며 연인 관계였던 사실을 거듭 주장해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 측은 이에 결국 조만간 본인 입장을 밝힐 것으로 전해졌다.

9일 이 지사 측은 “김 씨가 이 지사의 신체 특징으로 큰 점까지 언급하며 억지 주장을 펴는데 더는 묵과할 수 없다고 이 지사가 판단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조만간 이 지사가 이에 대한 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큰 점이 ‘스모킹건(범죄·사건 등을 해결할 때 나오는 결정적 단서라는 의미)’이라고들 하는데 그동안 김 씨는 본인 주장의 증거 하나를 못 내놓고 있다”며 “스모킹건의 진위가 판가름 나면 논란이 종식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재명 경기지사와 배우 김부선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이재명 경기지사와 배우 김부선 [이미지출처=연합뉴스]


또한 “입장 발표의 형식에 대해 고심 중이고 이 지사가 유효한 방식을 택할 것으로 안다”고 이 마무리했다. 경찰 조사 과정에서 입장을 발표하는 방법도 검토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 4일 SNS를 통해 김부선 씨와 공지영 작가의 대화 녹취 파일이 공개돼 파문이 일었다. 특히 해당 파일에서 김 씨가 공 작가에게 “오래돼서 기억이 잘 안 나는데 이재명 지사의 중요 부위에 동그란 점이 있다. 법정에 갔을 때 최악의 경우 꺼내려 했다”라고 말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한편 김 씨는 지난달 18일 이 지사를 공직선거법과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한 데 이어 같은 달 28일 손해배상 청구 소송도 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