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 10년만의 팬미팅 "12명과의 추억 잊지 않겠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의 10년 만 팬미팅 현장이 공개됐다.

22일 방송된 MBC '전치적 참견 시점'에서는 박성광이 12명의 팬과 팬미팅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성광은 팬들에게 주려고 정성스레 만든 레몬청을 들고 병아리 매니저 임송과 팬미팅 장소로 이동했다.
박성광은 밤잠을 못 이룰 만큼 설렜고 매니저는 레몬청과 박성광 사진이 붙여진 부채도 준비했다. 매니저는 당초 예상 참석 인원이었던 50명보다 2배 가량 더 많은 100개를 준비해왔다.

이날 팬미팅의 사회를 맡은 동료 개그맨 박영진은 박성광과의 통화에서 "얼마 오지 않을 것"라고 말했다. 그러자 박성광의 애완견 광복이가 으르렁거렸다. 매니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광복이가 그런 말 할거면 끊어라 하는 것 같았다. 어떻게 그런 말을 그렇게 짓궂게 하시는지 모를 일이다"라고 말하며 박성광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설렘을 안고 팬미팅 장소에 도착한 박성광과 매니저는 팬들을 기다렸다. 게릴라 콘서트처럼 안대를 쓴 박성광은 몇명이 왔는지 궁금해했다. 하지만 애초 매니저가 예상했던 50명에 한참 못채운 12명이 참석했다. 그럼에도 박성광은 아쉬움보다 찾아와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에 환한 미소를 지어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박성광이 개그맨으로 데뷔하기도 전 대학로에서 공연할 때부터 좋아했다는 팬이 "오빠 데뷔하게 되서 처음으로 생일파티 할 때 갔었는데 이렇게 10년 뒤에 다시 자리에 올 수 있는 것이 기쁘다"라고 밝혔다.

이에 박성광은 "대학로에서 공연할 때 사진을 찍고 팬카페까지 만들어 서포트해주셨다"고 회상했다. 뿐만 아니라 또 다른 박성광 팬은 이번에 10년만에 팬미팅을 연다는 소식을 접하고 도우미로 참석해 행사에 도움을 줬다. 박성광은 이 사실을 직접 소개하며 고마움을 아낌없이 전하기도 했다.

박성광은 12명의 팬들과 노래를 부르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그는 "진짜 행복했다. 더 열심히 하겠다. 실망시키지 않는 성광이가 되겠다"고 울먹이며 소감을 전해 감동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은 시청률 역시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해 의미를 더했다. 23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은 수도권 기준 1부 7.7%, 2부 7.2%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변함없는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