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옥스와 함께 떠나는 제주도 가을여행 럭키드로우 이벤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8FW 신상품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1등 제주도 왕복권 증정
9/21(금)부터 10일간 ‘제옥스 & TWC’ 백화점 전 매장 이벤트
제옥스와 함께 떠나는 제주도 가을여행 럭키드로우 이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태리 숨쉬는 컴포트화 ‘제옥스(GEOX)’에서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오는 9/21(금)부터 30(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옥스와 함께 떠나는 제주도 가을여행”이라는 테마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18FW 신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제주도 왕복권(1인 2매)’을, 2등 5명에게는 구름 위를 걷는 신발, ‘네불라 스니커즈를’, 3등 30명에게는 독일 프리미엄 가죽 에센스 ‘캐럿’을 선물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18FW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18FW 전 품목 10% 할인 및 제옥스의 대표 아이템인 ‘네불라 S, 테라곤 스니커즈와, 엘레디아 모카신’ 30%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추석을 맞이해 가족이나 친구에게 선물하기에 좋은 기회이다.

1995년 이태리 트레비조에서 설립된 숨쉬는 컴포화 제옥스(GEOX)는 통기성과 방수성이 탁월한 멤브레인막을 통하여 신체 내부의 열과 수증기는 신발 외부로 배출하는 한편, 외부의 물과 액체는 신발 내부로 통과하지 못하여 하루 종일 신어도 발이 쾌적하고 편안하다. 발의 적정온도를 유지해주는 동시에 신체의 균형을 잡아주는 쿠셔닝까지 겸비하고 있는 제옥스는 전 세계 100여 국, 1만여 이상 매장에서 1조 2천억 이상의 규모로 판매되고 있는 이태리 대표 국민 브랜드이다.

이번 18FW 시즌 제옥스는 컴포트 기술이 집대성된 ‘네불라’ 스니커즈 시리즈를 비롯해 스테디셀러 ‘엘리디아’ 모카신, ‘셀리즈’ 첼시부츠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컴포트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본 이벤트는 전국 제옥스 백화점 매장(일부 아울렛 매장 제외)과 글로벌 컴포트화 편집샵 TWC(더 워킹 컴퍼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