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빙그레가 다크초코, 오트 등을 주재료로 한 '요플레 토핑'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토핑 다크초코는 진한 다크초콜릿과 바삭한 브라우니 쿠키, 풍미 깊은 솔티드 카라멜을 조화롭게 섞었으며, 토핑 오트·애플시나몬은 고소한 오트와 애플시럽을 넣어 상큼함을 살렸다.
한편 빙그레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인 요플레는 지난해 약 1400억원 어치, 총 3억6000만개, 일 평균 98만개가 팔리며 히트제품으로 승승장구 중이다. 최근에는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시장확대에 나서고 있다. ‘요플레 사과&케일 요거트’, ‘요플레 청포도&케일 요거트’ 2종의 마시는 요거트도 출시하며 라인 확장 중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축의금 10만원 냈는데 갈비탕 주다니"…하객 불만...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