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구하라 폭행 후 영상 공개…사건 직후 엘리베이터 함께 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구하라 폭행 후 영상. 사진=SBS 방송 캡처

구하라 폭행 후 영상. 사진=SBS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걸그룹 카라 출신 구하라(27)와 헤어디자이너 남자친구 A(27)씨의 폭행 사건 직후 영상이 공개됐다.
19일 한 매체는 구하라와 A씨의 폭행 사건이 벌어진 직후 상황이 담긴 폐쇄회로(CC)TV 영상을 단독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사건이 발생한 지난 13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구하라 자택 엘리베이터와 주차장에서 촬영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A씨는 구하라의 자택에서 나온 후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면서 거울로 얼굴 곳곳을 살폈다. 이후 그는 다른 남성과 다시 구하라의 자택을 찾아가 짐을 챙겨 나왔다.

A씨의 후배는 A씨의 옷으로 보이는 짐들을 들고 엘리베이터를 탔고 구하라는 엘리베이터 문이 열린 상태에서 거울을 보며 본인 얼굴에 난 상처를 확인했다.
이후 A씨가 엘리베이터를 타자 구하라는 등을 돌렸고 이후 주차장에서 구하라와 A씨는 짧은 대화를 나눴다. 이후 오전 1시26분께 A씨는 디스패치에 구하라 폭행 사건과 관련한 제보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A씨는 지난 13일 구하라로부터 폭행을 당했다고 경찰에 신고했으며 구하라 측은 쌍방폭행을 주장하고 있는 상태다. 두 사람은 17,18일 양일간 경찰조사를 받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