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씨스타일] 유행에 앞서가는 트렌드세터로 거듭나기

최종수정 2018.09.13 09:30 기사입력 2018.09.13 09:30

댓글쓰기

[씨스타일] 유행에 앞서가는 트렌드세터로 거듭나기

[아시아경제 씨쓰루 김희영 기자] 패션리더가 되기 위해선 그 어느 누구보다 유행에 앞서가는 정보력을 가져야 한다. 한눈에 보는 패션 이슈를 통해 트렌드세터로 거듭나보자. F/W를 준비하는 패션 브랜드부터 디자인이 돋보이는 신제품까지 볼수록 알찬 패션업계 소식을 준비했다.

겐조, 2018 F/W 패션필름 ‘THE EVERYTHING’ 공개

사진=겐조 제공

사진=겐조 제공


겐조(KENZO)에서 2018 F/W 컬렉션과 메멘토 No.3 컬렉션 의상을 위트 있게 담아낸 패션필름 ‘THE EVERYTHING’을 공개했다.

이번 패션필름 ‘더 에브리띵(THE EVERYTHING)’은 겐조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움베르토 레온이 디렉팅 했으며, 특별한 능력을 가진 10대 가족에 대한 이야기이다. 특히 가장 역할을 맡은 슈퍼스타 밀라 요보비치는 겐조의 대담하고 강력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영화배우 알렉산드라 쉽, 코디 스밋 맥피, 사샤 프롤로바가 틴에이저로 함께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겐조는 캠페인 시리즈의 일환으로 매 시즌 감각적인 영상미와 흥미로운 주제를 담은 패션 필름을 선보이고 있으며, 그렉 아라키, 션 베이커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애나 릴리 아미푸르 등 저명한 영화감독들과 작업한 바 있다.
맥케이지, 18 F/W 시즌 K-EDITION 제품 출시


사진=멕케이지 제공

사진=멕케이지 제공


맥케이지(Mackage)가 2018 F/W 시즌 리미티드 컬렉션 ‘케이 에디션(K-EDITION)’을 선보인다.

맥케이지 패딩은 국내에서도 유명 연예인들의 착용이 다수 포착되면서 주목 받고 있다. 국내 론칭 이후 꾸준히 인지도와 매출에 상승곡선을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F/W 시즌 맥케이지의 듀오 디자이너인 에란 엘파시와 엘리사 다한은 한국인들의 높은 패션 센스와 까다로운 안목에 맞추어 컬러와 소재를 믹스매치한 ‘에니아(ENIA-PXKR)’, ‘레나(RENA-XKR)’를 ‘K-EDITION’을 통해서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캐나다 몬트리올에 위치한 맥케이지 본사 APP 그룹은 지난 연말 고품질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연평균 25% 이상의 매출 성장세를 보이면서 글로벌 투자그룹으로부터 대규모 투자를 받은바 있다. 이와 같은 움직임으로 맥케이지는 몽클레르, 캐나다구스와 함께 '글로벌 명품 프리미엄 다운'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Gc워치, 세련된 디자인 ‘메이드 인 프랑스’ 라인 출시

사진=Gc워치 제공

사진=Gc워치 제공


Gc워치에서 ‘메이드 인 프랑스’ 라인이 출시됐다.

유러피안 감성의 Gc워치는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메이드 인 프랑스 라인 ‘Gc Cable Force’ 컬렉션과 ‘Gc LadyDiver’ 컬렉션의 시계를 출시했다. 프랑스의 역사적인 시계 생산 중심지 Besan?on의 아뜰리에에서 제작된 이번 신제품은 전 세계 패션 트렌드가 시작되는 프랑스 감성이 더해져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남성을 위한 ‘Gc Cable Force’ 컬렉션은 시크한 분위기의 블랙 컬러가 특징이다. 블랙 다이얼과 골드 컬러 조합은 남성적인 느낌에 세련된 멋을 더했다. 베젤 부분의 꼬임 디테일과 러버 밴드 스트랩은 오피스룩은 물론 캐주얼한 스포티룩에 포인트 주기에도 좋다.

여성용 시계인 ‘Gc LadyDiver’ 컬렉션은 블랙, 블루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특히 블랙에는 실버 컬러, 블루에는 골드 컬러를 조합해 선택의 폭을 넓혔고,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우면서 우아한 무드를 강조한 것이 특징.

코치, 카카오 플러스친구 공식 오픈 및 이벤트 진행

사진=코치 제공

사진=코치 제공


코치(COACH)가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 코치는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로 브랜드 소식과 다양한 콘텐츠 제공을 통해 기존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확대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코치는 카카오톡 채널 개설을 기념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섭섭(SUBSUB) 작가와 콜라보한 이모티콘 16종을 선보였다.

이모티콘은 코치를 대표하는 새로운 가방 드리머를 중심으로 코치의 가을 컬렉션 제품과 브랜드를 상징하는 공룡 렉시, 뉴욕 배경의 요소들을 담고 있다. 또한 섭섭작가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탄생한 코치걸과 코치의 패셔너블한 아이템이 만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모티콘은 코치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면 9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프론트로우, 뮤즈 김태리와 촬영한 2018 가을 화보 공개


사진=프론트로우 제공

사진=프론트로우 제공


프론트로우(FRONTROW)가 대세 배우이자 브랜드의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2018 F/W 화보를 공개하며 이번 가을에도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수트와 트렌치코트로 트렌드를 이어갈 것을 예고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태리는 독보적인 분위기와 남다른 핏으로 프론트로우 드라마컬렉션의 시그니처 수트와 디자이너 브랜드 렉토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체크 트렌치코트를 완벽히 소화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약 중인 김태리와의 광고 캠페인으로 더욱 잘 알려진 프론트로우는 고감도 소재와 패턴, 그리고 유니크한 디자인에 중요한 가치를 두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김희영 기자 hoo0443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