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버거킹 '몬스터 시리즈' 400만개 판매 돌파…정식 메뉴 등극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버거킹 '몬스터 시리즈' 400만개 판매 돌파…정식 메뉴 등극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버거킹의 몬스터 시리즈가 400만개 판매 기록에 힘입어 17일 정식 메뉴로 등극했다.
버거킹의 몬스터 시리즈는 국내 자체 개발의 프리미엄 버거다. 지난 4월 몬스터와퍼, 몬스터와퍼 주니어, 몬스터와퍼가 출시됐고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6월 업그레이드 출시된 몬스터X가 있다.

버거킹 관계자는 "몬스터와퍼가 한정 메뉴로 출시된 후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과 함께 정식 메뉴 등극 요청을 받아왔다"며 "출시 3일 만에 10만개, 한 달 만에 100만개 판매 기록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몬스터 시리즈는 매달 10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4개월째인 이 달 통합 누적 판매 수 400만개를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

버거킹에 따르면 몬스터 시리즈의 판매고는 2016년 출시했던 국내 개발 메뉴 중 단기간 가장 많은 판매고를 기록한 통새우와퍼에 버금가는 기록이다.
몬스터와퍼는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와 크리스피한 치킨 패티, 베이컨까지 세 가지 고기 맛이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와 어우러진, ‘프리미엄 가성비’를 자랑하는 버거다. 몬스터X는 몬스터와퍼의 기본 구성에 패티를 스테이크 패티로 바꿔 더욱 남다른 두께감을 자랑하고 호밀 브리오슈번을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