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포토]SSG푸드마켓 청담, 이탈리아 글래스 ‘루이지’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포토]SSG푸드마켓 청담, 이탈리아 글래스 ‘루이지’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재익 기자] SSG푸드마켓 청담이 이탈리아 프리미엄 글래스 브랜드인 ‘루이지’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SSG푸드마켓 청담은 루이지 런칭 기념 30% 할인 행사를 통해 루이지의 대표 상품인 바흐라인 레드와인잔을 5만400원, 믹솔로지 텀블러라인을 5만4600원, 락킷라인 쥬스병을 1만500원에 판매한다. 루이지는 이탈리아 크리스탈 유리 전문 브랜드로 전 세계 명품 브랜드 향수 용기 점유율 1위 업체기도 하다.




이재익 기자 on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