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자발찌 해제한 고영욱 근황… 벙거지 등으로 모습 감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TV조선 예능프로그램 ‘별별톡쇼’ 방송 캡처

사진=TV조선 예능프로그램 ‘별별톡쇼’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전자발찌를 해제한 가수 고영욱의 근황이 공개됐다.
10일 방송된 TV조선 ‘별별톡쇼’에서는 전자 발찌 연예인 1호라는 불명예를 가진 고영욱의 근황을 전했다.

‘별별톡쇼’ 제작진은 방송에서 고영욱이 사는 집 주변을 찾아갔다. 한 동네 주민은 “최근에는 고영욱을 본 적이 아예 없다. 한 번도 못 봤다”고 말했다.

또 다른 동네 주민은 “고영욱이 나갈 때 보면 밤에 나가고, 선글라스 끼고, 앞을 가리고 다니더라. 차는 안 쓰더라”며 “자기가 쇼핑이나 특별한 일 있거나 엄마하고 같이 움직일 때 쓰는 것 같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고영욱을 자택 앞에서 기다려 고영욱의 모습을 촬영해 방송에 내보냈다. 카메라에 포착된 한 남성은 더운 날씨에도 벙거지 등으로 얼굴을 가리고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었다. 제작진은 이 남성의 오른쪽 팔뚝에 보이는 문신 위치와 그가 고영욱의 자택으로 들어갔다는 점 등을 근거로 이 남성이 고영욱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고영욱은 지난 7월 전자 발찌를 해제했다. 그는 미성년자 3명을 성폭행하고 성추행한 혐의로 징역 2년6개월과 신상정보 공개·고지 5년, 위치추적 전자방치 부착 3년 등을 선고받은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