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재익 기자] 현대홈쇼핑은 올 2분기 영업이익이 9.5% 늘어난 393억원이라 10일 공시했다. 매출액은 전년 4.2% 줄어든 2412억원이었고 당기순이익은 9% 증가한 333억원을 기록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고마진 방송상품의 매출 확대와 효율적인 판관비 집행이 영업이익 신장으로 나타났다”며 “PB상품 등 단독 브랜드를 강화하고 모바일을 비롯한 온라인에서도 콘텐츠를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재익 기자 one@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살 빼려고 맞았는데 아이가 생겼어요"…난리난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